부안군 주말 체육행사 풍성

2024.04.29 12:01:49

부안붉은노을 배드민턴대회, 부안해변마라톤대회 등 성료

 

국회시도의정뉴스 홍성남 기자 | 봄의 기운이 가득한 봄날에 부안군 곳곳에서 다양한 체육행사가 풍성하게 열렸다.

 

먼저 제8회 붉은노을 전국배드민턴대회와 제6회 부안 마실배 동호인테니스대회, 제8회 부안군 마실배 볼링대회가 토~일요일 1박2일 동안 부안군 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전국에서 많은 체육인들이 부안군을 찾아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이어 일요일에는 변산해수욕장을 출발하여 변산의 아름다운 해안도로와 새만금 방파제를 배경으로 달리는 2023 부안 해변마라톤대회이 펼쳐져 2,000여명의 건각들이 각축을 벌였다.

 

이밖에도 협회장배 파크골프 대회와 군수배 당구대회도 펼쳐져 주말 부안 곳곳에서 풍성한 체육행사와 함께 지역경제에도 온기를 불어넣었다.

 

부안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대회를 개최하여 군민들의 체육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전국의 관광객과 스포츠동호인들이 부안을 방문케하여 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관광홍보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회를 주관하는 각 종목의 관계자들은 5월3일부터 6일까지 개최되는 제11회 부안마실축제때에도 가족들과 함께 많은 분들이 다시한번 부안을 찾아 달라며 축제를 홍보하여 눈길을 끌었다.


[뉴스출처 : 전라북도 부안군]

홍성남 기자 rjsxhd10@naver.com
Copyright @국회시도의정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국회시도의정뉴스